Untitled Document
 
 
 
 
Untitled Document
 
 
 
홈 > 고객지원 > 공지사항
 
총5개 현재페이지 [1/5]
 
성형이 되는 합판 수입 판매개시
2013-11-05


성형이 되는 자작합판 수입 출시되다.


  성형이 되는 자작합판은 지금까지 알려지지 않은 새로운 기술을 기반으로 하여 만들어진 성형합판이다.


이 성형합판을 주)대아우딘(대표 윤영만)이 수입하여 판매하는 상품으로 기술적인 능력이 기존의 합판과는 전혀 다른 새로운 제품이다


성형합판은 아주 간단하게 성형하여 사용함에 따라 앞으로 성형 합판의 최종 사용분야는 상상할 수 없을 정도의 다양한 분야에서 다재다능한 모습으로 우리들의 삶과 생활에 많은 유익함을 줄 수 있으리라 기대된다.


앞으로 가구나 인테리어 부품 등의 사용은 물론이고 자동차, 항공기, 전자, 선박, 기타 매우 다양한 분야에서의 활용이 예상되며, 현재 Finland는 헬싱키의 MetroPolia University와 제휴하여 2014년부터 합법적으로 운행할 예정으로 Concept Car를 개발하고 있다. 앞으로 자작나무 합판으로 만들어진 친환경의 차량이 거리를 달리는 날이 오게 될 것 같다.


기존의 고주파를 이용한 성형분야를 아주 쉽고 간단하게 성형함으로 그 활용과 생산성의 증가 더불어 비용의 절감으로 활용도는 아주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본 제품은 2011년 독일의 쾰른(Cologne Germany)의 국제무역박람회 Interzum에서 소개되었다.


 


성형이 되는 자작나무 합판의 특성 


성형합판은 매우 독특한 특성으로 디자이너들의 새로운 영감을 실현하는데 아주 신속하며, 매우 효율적이고 간단하게 실현시키고 있다.


성형합판의 성형의 원리는 간단히 눌러서(압력을 가하여) 성형을 하는 아주 간단한 원리로 효율적인 2단계를 거친다.


1) 성형합판은 가열 후 성형하고 냉각시켜서 굳히는 2단계로 이루어진다.


2) 새로운 디자인의 효율적인 구현이 가능하다 특히 CNC가 함께 하므로 획기적으로 구현 가능하다.


3) 대형제품의 부분적인 가공을 쉽게 하고 높은 품질과 비용의 효율성이 높다


4) 치구와 형틀사용으로 균일한 품질로 고품질 제품의 증가와 생산성의 획기적인 증가


5) 책임있고 지속가능한 산림 및 환경정책으로 FSC PEFC가 인증한 원료만을 사용하고 포름알데히드 방출이 없고 유해물질이 함유되지 않은 최상의 제품


6) 사용수명 완료 후 재활용이나 폐기 시 자연친화적인 처리를 할 수 있다.


7) 130 로 가열하여 부드럽게 성형 할 수 있으며 80로 냉각하며 굳히면 완성


8) 성형 이전에 최종의 마감을 한 후에 성형하므로 균일한 품질의 확보와 좋은 표면의 유지가능


9) 자작나무합판의 높은 강도와 내구성, 안정성을 그대로 유지한다.


  성형방법   


1. 표면을 선택하고 필요한 경우 가공(Lay-up)


2. 패널 내부온도가 130에 도달 할 때까지 가열하고 형틀에 압력을 가하여 누름 (형틀에 프레싱 온도는 대략 145)


3. 형틀과 냉각금형의 온도구성은 80미만이다


    성형이 되는 자작나무 합판의 규격


  SIZE: 1250 * 2500(±2~3)


  Thickness and Weights





























Thickness(mm) Weight(Kg/m2) Weight(Kg/sheet)
4.5 2.6 8.13
7 4.5 14.06
10 6.5 20.31
13 8.5 26.56


 기타 다양한 활용



 


                  




 


 


 


 
 
 
Untitled Document